거전

인장


한 마디: " 명예는 행동에서 비롯하고 행동으로 갚는 것. "

 

이름: 일레나 이고로브나 로마노바 (Elena Igorovna Romanova)

코드네임: 프로스트 (Frost) 

성별: 여성

 

나이: 만 26세 (1953년생)

소속: KGB 팀 고모라

부서: KGB V국

외관: 178cm, 57kg. 날렵하고 마른 근육체형. 창백한 피부 위 시리게 푸른 눈이 두드러지는 서늘한 미인. 우아하게 구불거리는 따뜻한 갈색의 머리카락도 그 서늘한 인상을 누그러트리지는 못한다. 새빨간 립은 개인의 취향. 뺨에 타고난 점이 있다. 높은 힐을 즐겨신기 때문에 대체로 힐 포함 180cm를 웃도는 키에도 불구하고, 팔다리가 길쭉하고 늘씬한 체형 때문에 둔한 느낌은 없다. 오히려 볼륨이 풍만한 타입은 아니라 더 날렵한 느낌을 준다. 

 

성격: 어릴 때부터 못박히게 듣고 배운 신념이 뿌리깊게 박혀있다. 연방에 대한 자긍심과 자신을 향한 자존심이 별개로 분리되지 않는다. 연방을 위해 KGB에서 봉사하게 되었다는 것 자체에도 큰 성취감과 자부심을 느끼는 편. 자신과 나라의 명예를 중시한다. 짧은 경험 때문일 수도 있겠으나, 다소 이상주의적이고 원칙주의적인 성향이 있다. 다만 사상과 별개로 V국의 같은 동료들 사이에서의 평가는 그다지 높지 않다. 사근사근한 구석이 없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 어린 나이와 경력에 비해 지나치게 딱딱하고 원론적인 그녀의 태도를 건방지게 여기는 시선 역시 적지 않다. 

 

기타사항: KGB가 아직 NKVD로 불릴 시절, 전설적인 부부요원으로 활동했던 이고르와 올가의 독녀. 페어로 함께 활동하며 해외 방첩활동을 주로 펼쳤던 이고르와 올가는 일레나가 일곱살 생일을 맞기 전 작전 중에 해외에서 사망한다. 이후 당시 이고르와 올가의 상관이었던 V국의 미하일 손에 길러졌다. 출신과 전 V국 요원(현재는 은퇴) 손에 길러진 배경때문에 성인이 되기 전부터 촉망받는 유망주였으며, 대학을 졸업하고 의학 학위 취득과 동시에 스카웃되었다. 입회 초기부터 기대와 관심이 대단했는데 아직까지는 부담스러워하는 기색이나 실패하는 일 없이 잘 부응해오는 중.

타고난 미모에도 불구, 미인계 분야보다는 직접적인 전투 분야에서 두드러지는 루키. 지나치게 차가운 인상을 잘 누그러트리지 못하는 것이나, 어린 나이때문인지 높기만 한 자존심이 허니트랩에서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심리조작이나 심문 역시 아직은 초보적인 수준이다. 그에 반해 훤칠한 키와 긴 팔다리를 전부 활용하는 근접 전투방식은 흠잡을 데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사격실력도 대단히 준수한 편.

입회 첫해 경력과 연배에서 앞섰던 루치페르와는 사수관계로 처음 만나 1년간 임무에 함께 동행했다. 내심 선배로서 여러모로 존경하고 따랐기에, 최근 그녀의 행보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깊은 배신감을 느꼈다. 할 수만 있다면, 직접 목숨을 거두게 되길 바라고 있다.

 

선관: 없음

 

 

―――― 이 아래로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1지망 포지션: 아벨

2지망 포지션: 카인

유다 지원여부: O

 

유다 지원자 용 비밀설정

부모 대신 그녀를 기른 미하일이 MI6와 연결된 더블이었다. 미하일은 이고르와 올가의 딸을 처음 맡았을 때부터 그녀를 혈통이 분명한 더블로 키워낼 의도를 갖고 있었으며, 실제로 그렇게 길러냈다. KGB에 들어간 이후부터 미하일을 통하지 않고 MI6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미하일의 영향력을 벗어난 지금에도 소련을 배반하는 데 거리낌 없는 것은, 미하일의 교육 아래 자연스럽게 갖게 된 공산주의 체제에 대한 불신과 염증 때문이기도 하고 부모때문이기도 하다. 미하일은 그녀에게 이고르와 올가의 죽음이 단순하고 우연한 작전 실패에서 비롯한 것이 아니라, 지나치게 신분이 노출된 공작원을 폐기하는 과정이었다고 설명했으며, 그중 올가가 간신히 살아남아 MI6에 의해 신변을 보호받고 있다고 알려주었던 것. 이고르와 올가가 죽었다고 알려진 이래, 올가와 대면하여 만난 적은 아직 없고, 서면이나 통신으로 목소리를 접한 경험은 있다.

루치페르, 아샤 니키티치나 오를로바와는 사수와 후배 이상으로 가까운 사이.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그녀를 유혹하고 연인관계까지 이른 뒤에, 자신의 과거 이야기로 그녀를 흔들어 아직 경력이 짧아 중요 정보에 접근할 수 없는 자신 대신 KGB를 배신하게 만들기도 했다. 처음 계획은 거짓뿐인 허니트랩이었지만, 계획과 달리 자신도 그녀에게 감정적으로 끌린 바 있다.

최종 목표는 루치페르의 도주를 도운 뒤, 자신도 함께 MI6에 합류하여 어머니 올가를 대면하여 보는 것. 그렇게 약속했다.

 

유다는 단 한 명만을 받고있습니다. 스파이 포지션으로 발탁되지 못하셨을 경우 비밀설정이 말소된 일반 요원으로 활동하시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Y )

본 커뮤니티 내에서 유다의 활동은 스토리와 여타 전개 양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숙지하고 러닝기간 동안 성실하게 참여할 것임을 약속하십니까? ( Y )

 

 

오너생년: 성인

오너계정: @The_Very_First

추천지인: @NirvanaS___

 

오너서약

하단은 오너서약 란입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신청서는 접수되지 않으며, 이행하지 않으실 경우 제명이 가능합니다.

 

본 커뮤니티는 포지션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필참 시간의 결원은 팀 전체와 커뮤 스토리 흐름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피해는 총괄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를 숙지하셨습니까? ( Y )

본 커뮤니티는 ‘배틀로얄’ 커뮤니티 이므로 커뮤니티 러닝 중 캐릭터가 부상을 당하거나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이를 숙지하셨습니까? ( Y )

본 커뮤니티는 ‘진영대립’ 커뮤니티로 배신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캐릭터 간의 불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러닝 중에 일어나는 일들이 롤플레잉임을 인지하고 캐릭터 간의 불화가 오너 간의 불화로 번지지 않도록 할 것임을 약속하십니까? ( Y )

위 사항들을 확실히 숙지하였으며, 러닝기간 동안 성실하게 참여할 것을 약속하십니까? ( Y )


ㅇㅇ

'Comm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imrose/19/Flynn O'conner]  (0) 2016.10.04
합작  (0) 2016.09.06
[에버렛 존스/38]  (0) 2016.06.03
불을 붙이는 얼음  (0) 2016.05.29
Happy birthday to my nymph.  (0) 2016.04.29